4.11 정치기적을 만들어 냅시다!

통합진보당 원내교섭단체 달성과 나순자 후보 국회 진출을 위해
통합진보당 지지율을 20%로 끌어올리는 또 한 번의 기적을 함께 만들어 냅시다

 

 

20120322_02.jpg 조합원 여러분!
지난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 통합진보당 제19대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 선출 투표에서 보건의료노조 나순자 후보가 총 4491표를 얻어 통합진보당 비례후보 11번으로 이번 4.11 총선에 출마하게 됐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 동안 당원가입 운동과 투표참여 운동에 함께 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2012년 약 2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조합원 여러분께서 우리 후보를 국회에 진출시키겠다는 뜨거운 마음을 모아내고 적극적으로 당원가입을 해 주셔서 우리는 노동자 정치세력화의 새로운 모범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보건의료인력법 제정, 무상의료 실현, 의료영리화정책 폐기, 노동법 전면 재개정을 비롯해 노동자와 국민들의 절실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노동자가 앞장서서 정치를 바꾸고, 법과 제도와 정책을 바꾸기 위한 우리 보건의료노조의 새로운 실혐과 도전은 머지않아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보건의료노조와 나순자 후보는 4.11 총선 승리를 위해 열심히 활동할 것입니다!

비록 앞번호를 배정받지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통합진보당 원내교섭단체(국회의원 20석) 달성과 나순자 후보 국회 진출을 위해 통합진보당 지지율을 20%로 끌어올리는 또 한 번의 기적을 만들어 냅시다.


나순자 통합진보당 비례후보는 유시민 통합진보당 공동대표(비례후보 12번)를 비롯한 통합진보당 비례후보 20명과 이정희, 심상정, 노회찬, 천호선 등 27명의 야권단일부호, 경선지역 출마후보와 함께 통합진보당 지지율을 높이고, 역사적인 원내교섭단체 달성을 위해 전국 곳곳을 돌면서 총선 승리를 위해 활동할 것입니다.

 

연고자 찾기.모두 투표하기.통합진보당 찍기 운동으로 4.11 정치기적을 만들어 냅시다!

1% 부자들만 위하고, 99% 국민의 삶을 절망으로 돌아넣은 이명박 정권과 새누리당을 심판하고, 노동자와 국민들의 새로운 희망을 만들기 위해 통합진보당을 널리 알려주시고 주변의 많은 분들이 지지할 수 있도록 뛰어 주십시오. 연고자 찾기 운동, 모두 투표하기 운동, 통합진보당 찍기 운동으로 4.11 정치기적을 함께 만들어 냅시다!

 

 

2012년 3월 19일
민주노총 보건의료노조 위원장 유지현